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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2019년도 서울양천초등학교 개인정보처리방침

 

서울양천초등학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0조항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항목, 보유기간)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 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또한,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하며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세부 내용은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포털(www.privacy.go.kr)개인정보민원개인정보의 열람 등 요구개인정보파일 목록 검색기관 명에학교/기관 명입력 후 조회 가능

개인정보

파일명

보유목적

보유근거

보유기간

수집 항목

담당부서

학교생활기록부

학교생활기록부 작성 및 관리를 통한 학사관리

초중등교육법 제25, 학교생활기록의 작성 및 관리에 관한 규칙 제3

준영구

인적사항, 학적사항, 출결사항, 수상경력, 자격증 및 인증 취득상황, 진로지도상황, 창의적체험활동, 교외체험학습상황,교과학습 발달상황, 행동특성 및 종합의견

교무복지안전부

학부모

서비스

신청자

명단

학부모의 자녀정보 열람

교육기본법 제23조의3

회원탈퇴

시까지

학부모성명, 학부모 생년월일, 이메일, 전화번호, 주소, 자녀성명, 생년월일, 신청자와의 관계, 학번, 승인일자

교무복지안전부

학생건강기록부

관리

학생건강기록 관리

학교신체검사규칙 제9, 학생건강기록부 등 전산처리 및 관리지침 제14

졸업후

5

인적사항, 전염병 예방접종, 신체의 발달사항, 신체의 능력, 건강검진현황, 별도검사현황 등

교무복지안전부

발전기금기탁자

관리

학교발전기금 기탁자 및 내역관리

·중등교육법시행규칙제52

5

성명, 상호, 사업자번호, 주민등록번호, 대표자성명, 주소, 전화번호

행정실

홈페이지회원정보

홈페이지 회원 관리

정보주체 동의

회원탈퇴

시까지

(2년 주기 재동의)

회원유형, 성명, ID, 비밀번호, 성별, 학년, , 이메일주소

교무복지안전부

민원처리부

민원접수 및 처리관리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6, 2017년도 정부산하 공공기관 기록물 관리지침

10

성명,전화번호, 주소

행정실

학교운영위원회

명부

학교운영위원회 구성 및 운영관리

초중등교육법 제34,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제62,

10

성명,주소,전화번호

행정실

스쿨뱅킹(CMS) 정보

학교에서 고지되는 각종 납부금의 자동이체

정보주체 동의

5

학생명, 학년, , 번호, 생년월일, 보호자명, 보호자생년월일, 연락처, 금융기관명, 출금계좌번호

행정실

 

그 밖에 , 서울양천초등학교에서 운영하는 웹서비스에 접속하는 이용자는 웹서비스의 원활한 관리 운영을 위해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IP주소, 쿠키, MAC주소,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불량 이용기록 등


2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서울양천초등학교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목적으로 명시한 범위 내에서 처리하며, 다음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정보주체의 사전 동의 없이 본래의 목적 범위를 초과하여 처리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1) 정보주체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는 경우

2)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3) 정보주체 또는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정보주체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 볼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5)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면 다른 법률에서 정하는 소관 업무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로서 보호위원회의 심의·의결을 거친 경우

6) 조약, 그 밖의 국제협정의 이행을 위하여 외국정보 또는 국제기구에 제공하기 위하여필요한 경우

7) 범죄의 수사와 공소의 제기 및 유지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8) 법원의 재판업무 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9) 형 및 감호, 보호처분의 집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서울양천초등학교는 다음과 같은 기관에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공유 목적 및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정보파일명

제공받는 자

제공근거

개인정보처리범위

(제공받는자의 이용 목적)

개인정보 제공 항목

개인정보 보유 기간

학교생활기록부

(,,)

진학 상급학교 및 전·편입교

초중등교육법 제25(학교생활기록)

학생선발 및 학교생활기록 기록

학교생활기록부 전항목

준영구

학생건강기록부

(,)

진학 상급학교 및 전·편입교

학교건강검사규칙

9(건강검사 결과의 관리)

건강검사 결과 관리

학생건강기록부 전항목

졸업후 5

(최종 재적일로부터 5)

학교홈페이지

접근로그정보

서울특별시교육청 웹호스팅지원센터

정보주체 별도 동의

학교홈페이지 웹호스팅 서비스 이용

필수항목 : ID, PW, 성명, 학년반, 자녀ID, 성명

선택항목 : E-Mail

2

 

3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서울양천초등학교는 개인정보의 처리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 다음의 내용이 포함된 문서에 의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1) 위탁업무 수행 목적 외 개인정보의 처리 금지에 관한 사항

2) 개인정보의 관리적·기술적 보호조치에 관한 사항

3) 개인정보의 안전관리에 관한 사항

-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재위탁 제한에 관한 사항,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 조치에 관한 사항,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의 관리현황점검 등 감독에 관한 사항, 수탁자가 준수하여야할 의무를 위반한 경우의 손해배상책임에 관한 사항

 

또한,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과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받아 처리하는 자(“수탁자”)에 대하여 해당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습니다.

 

위탁업무의 내용

위탁기간

수탁기관

학교홈페이지 유지관리

(교육연구정보원 학교웹호스팅)

1

(2019.01.01.~

2019.12.31.)

수탁기관명 : 서울특별시교육연구정보원이 위탁한 업체

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천호대로길 19-3

전화 : 02-2230-8549

근무시간 : 오전 9~ 오후 6(공휴일, 주말 제외)


4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 방법)

정보주체는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 할 수 있으며, 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그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서울양천초등학교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은 개인정보보호법35(개인정보의 열람)에 따라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정보 열람 요구는 법 제355항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법률에 따라 열람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2)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공공기관이 다음 각 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무를 수행할 때 중대한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 조세의 부과·징수 또는 환급에 관한 업무

) ·중등교육법고등교육법에 따른 각급 학교,평생교육법에 따른 평생교육시설,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라 설치 된 고등교육기관에서의 성적 평가 또는 입학자 선발에 관한 업무

) 학력·기능 및 채용에 관한 시험, 자격 심사에 관한 업무

) 보상금·급부금 산정 등에 대하여 진행 중인 평가 또는 판단에 관한 업무

) 다른 법률에 따라 진행 중인 감사 및 조사에 관한 업무

 

2. 개인정보 정정·삭제 요구

서울양천초등학교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은 개인정보보호법36(개인정보의 정정·삭제)에 따라 정정·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3.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

서울양천초등학교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은 개인정보보호법37(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에 따라 처리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 시 법 제372항에 의하여 처리정지 요구가 거절될 수 있습니다.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공공기관이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다른 법률에서 정하는 소관 업무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

4)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정보주체와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정보주체가 그 계약의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

 

5 (개인정보의 파기)

서울양천초등학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개인정보는 목적 달성 후 즉시 또는 별도의 공간에 옮겨져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의 공간으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기한 및 방법

보유기간이 만료되었거나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업무의 폐지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보존기간이 만료된 개인정보는 회원정보를 제외하고는 공공기관 기록물관리법에 따라 심의를 거쳐 파기됩니다. 보존기간 만료에서 파기 시까지는 별도의 DB에 관리함을 알려드립니다.

 

6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서울양천초등학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담당자를 최소화하여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암호화

- 이용자의 비밀번호 등 주요 개인정보는 암호화하여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전송 시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여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처리시스템 접근 제한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6) 접속기록의 보관

-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웹로그, 요약정보 등)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하고 있습니다.

7)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8)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 책임자 · 담당자 연락처)

서울양천초등학교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구분

직위

성명

연락처

비 고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교장

최인자

(02)3663-0006

 

개인정보보호담당관

교사

김현숙

 

8 (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을 아래의 부서에 청구할 수 있습니다. 서울양천초등학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서명

연락처

비 고

담임교사

(02)3663-0006

생활기록부

건강기록부

행정실

(02)3663-0006

생활기록부(졸업생)

건강기록부(졸업생)

정보주체는 열람청구 접수·처리부서 이외에, 행정안전부의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 웹사이트( www.privacy.go.kr)’를 통해서도 개인정보를 열람·청구할 수 있습니다.

행정안전부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 개인정보 민원 개인정보 열람 등 요구 (본인확인을 위하여 아이핀(I-PIN)이 있어야 함)


9 (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 118(ARS 내선 3)

또한,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등에 대한 정보주체자의 요구에 대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을 침해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중앙행정심판위원회(www.simpan.go.kr)의 전화번호 안내 참조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및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 02-580-0533~4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 02-3480-20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02-392-0330

 

10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쿠키의 사용 목적

서울양천초등학교는 회원을 식별하고 회원의 로그인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쿠키의 설치/운용 및 거부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옵션을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거부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도록 할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 경우)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개인정보취급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개인 맞춤서비스 등 서울양천초등학교가 제공하는 일부서비스는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11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 분야별로 관리되는 개인정보파일 수량 변동으로 인한 변경 사유 발생 시는 고지를 생략합니다.



서울양천초등학교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관리 방침

서울양천초등학교 (이하 본 기관이라 함)는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을 통해 본 기관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관리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근거 및 설치 목적

본 기관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 합니다.

- 학교 폭력 및 안전 사고 예방

- 시설안전 및 화재 예방

- 고객의 안전을 위한 범죄 예방

(주차장에 설치하는 경우)

- 차량도난 및 파손방지

주차대수 30대를 초과하는 규모의 경우 주차장법 시행규칙6조제1항을 근거로 설치?운영 가능

 

2. 설치 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

시설물명

설치 위치

카메라 대수

성능

촬영범위

서울양천초등학교

보안관실(가로등)

1

NCAM-1080BIR/

200만화소/DVR16ch

운동장 및 교사전체

본관 현관 주 출입구

2

본관 현관 좌,

후관 현관 주 출입구

2

후관 현관 입구, 급식실 앞

운동장(가로등)

1

진입로 및 꿈동산

생태연못

1

생태연못 및 주차장 입구

본관 좌측

1

주차장 및 교재원입구

후관 뒤쪽

1

후관동 뒷편

창고 앞

(급식실 출입구)

1

영양사실,시설관리실 입구

해오름터 주차장

1

해오름터 주차장, 출입문

해오름터 입구

1

해오름터 입구,인근 운동장


3. 안내판 설치 현황

시설물명

안내판 설치 위치

설치 수량

규격

서울양천초등학교

교문(정문) 좌측

1

364mm×257mm

정문 보안관실 옆

1

400mm×300mm

운동장 왼쪽 가로등

2

400mm×300mm

본관 전면 우측 출입구

1

280mm×220mm

본관 뒤쪽 출입구

1

280mm×220mm

후관 건물 뒷벽

1

400mm×300mm


4. 관리책임자 및 접근권한자

귀하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이름

직위

소속

연락처

책 임 관

최인자

학교장

학교장

02-3662-0873

운영담당자

황새봄

행정실장

행정실

02-3662-0873

 

5. 영상정보의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및 처리방법


촬영시간

보관기간

저장용량

보관장소

24시간

촬영일로부터 30

12T

당직실

- 처리방법 : 개인영상정보의 목적외 이용, 3자 제공, 파기, 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관리하고, 관기간 만료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출력물의 경우 파쇄 또는 소각)합니다.

 

6. 개인영상정보의 확인 방법 및 장소에 관한 사항

- 확인 방법 : 영상정보 관리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본 기관을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확인 장소 : 서울양천초등학교 행정실

 

7.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 정보주체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 처리기기 운영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 정보주체의 권리행사 및 불복수단에 관한 내용?절차 및 방법은 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 법률을 준용합니다.

-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학교의 장은 개인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학교의 장은 10일 이내에 서면 등으로 거부사유 및 불복방법을 정보주체에게 통지합니다.

1. 범죄수사?공소유지?재판수행에 중대한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2. 개인영상정보의 보관기간이 경과하여 파기한 경우

3. 기타 정보주체의 열람 등 요구를 거부할 만한 정당한 사유가 존재하는 경우

- 본 기관은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요구한 경우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8. 영상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 본 기관은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목적 외의 용도로 활용되거나 접근권한을 부여받은 자 이외의 타인에게 열람?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정보주체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은 경우

2.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3. 정보주체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정보주체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5. 범죄의 수사와 공소의 제기 및 유지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6. 법원의 재판업무 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7. () 및 감호, 보호처분의 집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9. 영상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본 기관은 개인영상정보보호를 위하여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고, 개인영상정보의 위?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생성 일시, 열람시 열람 목적?열람자?열람 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개인영상정보의 안전한 물리적 보관을 위하여 잠금장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10. 준용사항

- 이 방침에 따라 영상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정보주체의 불복청구 및 행정안전부장관의 자료제출요구? 의견제시 권한에 대하여는 ?개인정보보호법? 11, 61조 및 ?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 법률? 18조 내지 제20조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 이 방침은 201931일부터 시행하며, 본 방침 시행당시 이미 설치된 영상정보처리기기는 본 방침 에 의해 설치된 것으로 봅니다.


[ 별첨 1] 표준개인정보보호지침 별지 서식 제2호 개인영상정보 청구서

[별지 제2호서식]

(앞 쪽)

개인영상정보(존재확인 열람 ) 청구서

아래 유의사항을 읽고 굵은 선 안쪽의 사항만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처리기한

10일 이내

청구

성명

전화번호

생년월일

정보주체와의 관계

주소

정보주체의

인적사항

성명

전화번호

생년월일

주소

청구내용

(구체적으로 요청하지 않으면 처리가 곤란할 수 있음)

영상정보
기록기간

(: 2019.01.01 18:30 ~ 2019.01.01 19:00)




영상정보
처리기기 설치장소

(: 000000대로 0 인근 CCTV)




청구 목적 및 사유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52조에 따라 위와 같이 개인영상정보의 존재확인, 열람을 청구합니다.

년 월 일

청구인 (서명 또는 인)

○○○귀하

담당자의 청구인에 대한 확인 서명




[ 별첨 2] 표준개인정보보호지침 별지 서식 제3호 개인영상정보 관리대장

[별지 제3호서식]

개인영상정보 관리대장

번호

구분

일시

파일명/

형태

담당자

목적/

사유

이용?

제공받는 제3

/열람등 요구자

이용?

제공 근거

이용?공 형태

기간

1

이용

제공

열람

파기








2

이용

제공

열람

파기








3

이용

제공

열람

파기








4

이용

제공

열람

파기








5

이용

제공

열람

파기








6

이용

제공

열람

파기








7

이용

제공

열람

파기









- 공고일자 : 2019년 34

-시행일자 : 2019년 4월 5